저승 최후의 날

2021 / 사후세계 SF 장편소설

한국 시간 2020년 6월 7일 새벽 2시 27분, 변광성 "알두스"가 대폭발을 일으킨다. 그로부터 24시간 이내에, 70억 인류가 모두 사망한다. 그 망자들의 영혼을 저승이 감당해 낼 수 있을까? 그리고 대재해 앞에서 저승은 과연 무사할 수 있을 것인가?

염라대왕이 다스리는 시왕저승의 관원(官員)들과, 죽어 저승에 도착한 망자(亡者)들, 그리고 지상에 아직 살아남은 생존자들이 저마다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, 저승 최후의 날에 대비한다.

단행본 발매 중

저승 최후의 날   전 3권

2022, 안전가옥 / 안전가옥 오리지널 15, 16, 17

방사선이 퍼져 모두가 멸종하게 된 인류 최후의 날, 지구상에 마지막으로 남아 있게 된 주인공은 누구일까? 그의 마지막 임무는 무엇일까? 죽음 이후를 관장하는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해 저승 구성원과 망자들, 지구에 살아남은 사람들이 펼치는 숨 막히는 공동 작전!

⏩ 1권 구매: 알라딘 / YES24 / 교보문고

⏩ 세트구매: 알라딘 / YES24

카카오페이지 공개 중

#사후세계 #저승유니버스 #재난물 

한반도 저승 염라대왕부, 갑자기 망자가 몰려들기 시작했다. 초신성 폭발로 쏟아진 감마선에 인류의 99.9%가 하루 만에 사망했다는 것.

“그런데 지상에 염라대왕님을 믿던 사람들이 전부 사망하고 나면 저승은 어떻게 되는 거죠?”

저승을 기억하는 사람이 이승에 한 명도 남지 않는다면, 저승까지 소멸해버린다고? 항상 모든 업무를 완벽하게 처리해왔던 염라대왕부의 비서실장 시영. 시영은 이 재난으로부터 이승과 저승 모두를 지켜낼 수 있을까?

사상 초유의 위기 속에서 저승의 망자들과 이승의 생존자들이 손을 잡는다!

[표지 일러스트: 김소휘 / 작품소개 제작: 안전가옥]

카카오페이지 연재 바로가기

이야기의 감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입니다.

일러두기

작가로서 선을 그어 두고 싶은 지점들에 대하여

참고 문헌

창작 과정에 참고한 도서, 논문, 및 자료들